Search

[속보] 올림픽 야구 대표팀, 미국에 2-7 완패…7일 도미니카와 동메달 결정전 - 매일경제

76079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5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야구 패자 준결승 한국과 미국의 경기 6회말 조상우가 타일러 오스틴에게 2타점 적시타를 허용한 후 무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출처=연합뉴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 올림픽 대표팀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5일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의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야구 패자 준결승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미국에 2-7로 패했다.

한국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대회 2연패에 도전했다. 하지만 전날 일본과의 승자 준결승에서 패한 데 이어 이날 패자 준결승에서도 미국에 덜미를 잡히면서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김경문호는 오는 7일 낮 12시 도미니카공화국과 동메달 결정전을 치른다. 도미니카공화국은 앞서 지난 1일에도 맞대결을 펼쳐 한국이 4-3의 극적인 역전 드라마를 쓴 바 있다. 이 경기에서도 지면 디펜딩 챔피언인 한국은 노메달로 대회를 마치게 된다.


대표팀 막내인 19세의 이의리는 선발투수로 나와 5이닝 2실점 9탈삼진으로 선전했다. 하지만 타선이 침묵하면서 2득점을 내는 데 그쳤다.

특히 이의리가 내려간 6회에 김경문 감독은 최원준, 차우찬, 원태인, 조상우, 김진욱 등 5명의 투수를 투입했지만 5실점하면서 무너졌다. 대표팀 1선발인 원태인을 투입하는 초강수를 두기도 했지만 원태인은 아웃카운트를 하나도 잡지 못하고 3실점했다.

[고득관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속보] 올림픽 야구 대표팀, 미국에 2-7 완패…7일 도미니카와 동메달 결정전 - 매일경제 )
https://ift.tt/3jnYoPr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속보] 올림픽 야구 대표팀, 미국에 2-7 완패…7일 도미니카와 동메달 결정전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