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엄현경, 건강미 가득한 화보 "요즘 목표는 복근" - 스포츠한국

배우 엄현경이 화보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웰니스매거진 필라테스S는 6일 엄현경과 진행한 8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이달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둔 엄현경은 'Olympics Superstar'를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 '2020 도쿄 올림픽'을 오마주해 다이내믹한 모습을 담은 것이다.

화보 속 엄현경은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양궁, 골프, 축구, 육상, 농구, 야구 등 여러 인기 종목의 선수처럼 완벽 소화했다.

특히 걸크러시한 시크함부터 여성미를 극대화한 엄현경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 촬영 후 엄현경은 "양궁과 펜싱을 재밌게 봤다"며 "이번 올림픽에서 새로이 추가된 스포츠 종목인 스케이트보드도 챙겨봤는데, 젊은 선수들이 역동적으로 보드를 타는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건강관리 루틴을 묻자 "'비밀의 남자' 촬영 때부터 생긴 습관인데 작품 하나를 할 때마다 한 가지 목표를 설정해 둔다"며 "최근 촬영 중인 '두 번째 남편'에 들어가면서부터 복근을 만들자고 결심해 윗몸 일으키기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엄현경은 "'쎈 언니' 캐릭터를 한 번도 안 해 봤다"며 "오늘 화보 촬영할 때 야구 배트를 들고 그런 느낌을 표현해 봤는데 재밌었다"고 아이처럼 맑게 웃어 보였다.

한편,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9일 오후 7시5분 첫 방송된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엄현경, 건강미 가득한 화보 "요즘 목표는 복근" - 스포츠한국 )
https://ift.tt/37vYj6t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엄현경, 건강미 가득한 화보 "요즘 목표는 복근"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