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회장 김천종) 회원들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소고기 주물럭을 직접 전달하면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안동 황소촌은 소고기 나눔뿐만 아니라 사랑의 국수·빵 나눔, 문화상품권 나눔 등 매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잘사는 중구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최종혁 안동 황소촌 대표는“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천종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장은“안동 황소촌 최종혁 대표는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원으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동 봉사회에서도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진 중구동장은“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을 해 주신 안동 황소촌 최종혁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중구동행정복지센터에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발굴 및 보건복지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uly 10, 2020 at 08:11AM
https://ift.tt/2ZRJ97G
안동 황소촌, 대한적십자사 중구동 봉사회 `사랑의 소고기 나누기` - 경북중앙뉴스
https://ift.tt/2XSv7m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안동 황소촌, 대한적십자사 중구동 봉사회 `사랑의 소고기 나누기` - 경북중앙뉴스"
Post a Comment